터키여행, 터키남부 카쉬, 카쉬모텔 숙소 클 정보

터키에 도착해 본격적으로 여행하는 첫날 저녁.우리는 잠시 안탈리아에서 숙박하고 있던 숙소의 체크아웃을 마치고 카슈로 출발한다. 안탈리아에서 카슈로의 여행은 렌탈카 여행!!

안탈리아에서 카슈까지는 차로 3시간 정도 걸린다고 한다.신랑은 낯선 나라에서 운전하기 때문에 긴장감이 들어 한국에서 운전하는 것보다 몇 배 더 피곤하다고 하지만 나는 신랑이 운전해 주는 렌터카 여행이 내게는 가장 편하다고 한다. 하하하. 특히 터키여행에서 가장 편한 순간이 카슈여행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렌트카 여행이 아니라 대중교통 여행으로 진행한 카파도키아에 갈 때, 카파도키아에서 연필 람볼루로 갈 때, 연필 람볼루에서 이스탄불로 갈 때, 나는 각별히 너무 힘들었으니까ㅠㅠ…

달리는 차 안에서 이국적인 풍경을 바라보며 가는 길은 무척 즐겁다.한국에서 미리 USB에 음악을 담아와 음악을 틀어놓고 달리면 그 재미가 배가돼요.​​​​​​​​​​​​

달리다가 잠시 신랑이 피곤할까 봐 쉬어갈 곳이 있으면 이런 곳에서 쉬곤 한다.그리고 제 사진도 한장 남기고^^유럽에서 렌트할때는 우리나라처럼 차가 선팅이 심하지 않아서 차에 햇빛이 그대로 유포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렌터카 여행때에는 이렇게 긴팔을 입으면 좋다고 합니다.​​​​​​​​​​​​

뛰어서 무슨 간식이라도 먹을까요? 이렇게 들어간 마트. 이 마트에서 팔에 끼는 팔 튜브를 팔고 있고 팔 튜브도 샀대요.그리고 그 팔 튜브를 캅타스 해변에서 아주 잘 놀았다 +_+ 앞으로 여름마다 저의 가장 좋은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그래서 그 팔 튜브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나중에 안탈리아로 돌아오는 길에 다시 이곳에 들렀어요.그리고 조카 주원을 위한 아이의 팔 튜브를 선물하려고 구입했다. ^^​​​​​​​​​​​

반대편에서 오는 올드카는 너무도 가을답게 안탈리아에서 카슈로 가는 길에는 이렇게 해안을 따라가는 구불구불한 산길을 지나게 된다.​​​​​​​​​​​​

가는 길에 이렇게 헤엄치는 휴양지 풍경을 마주치는카슈는 터키인의 휴양지입니다.​​​​​​​​​​​

어느새 커시가 보인다.푸른 바다의 지중해와 주황색 지붕의 이 풍경은 유럽처럼 아름답습니다.이 풍경을 보면 터키도 유럽이구나. 라고 생각했어.터키는 아시아와 유럽의 중간 같은 느낌이었지만 터키 남부는 유럽 그 자체였습니다.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모스크가 있다는 거야? ^^​​​​​​​​​​​​

우리가 카슈에서 묵을 빌리지 호텔의 클럽 펠로즈에 도착했어요.커시로 빌리지를 이해했을 때 추천 가격과 위치, 주차장인지 여부를 봤는데 여기에 적합합니다.​​​​​​​​​​​​

오래된 호텔이라 인테리어 감각은 전반적으로 올드하고 묵직했지만 깨끗했습니다.청소도 매우 열심히 하는 것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직원들이 매우 친절했습니다.​​​​​​​​​​​

룸 컨디션도 마찬가지로 가구는 올드함이 있지만 깨끗했습니다.숙소가 해안이라 벌레가 없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방 안에는 벌레도 없었습니다.​​​​​​​​​​​​

화장실도 넓은 편이고 깨끗했습니다.호텔은 잠만 잔다고 생각하는 저희 부부라 여행시 호텔에 큰 비중을 두지 않고 위치, 적당한 정가, 깨끗한 시설만 보기 때문에 저희 부부에게는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가수가 조금 언덕마을이라 이 호텔이 굉장히 높은 곳에 위치한 편은 아니지만 조금 언덕위에 있어서 오르막길이 조금 힘들었을 뿐입니다.ㅋㅋ 그래서 호텔의 위치는 중심부에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이 숙소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공간은 테라스입니다.신랑은 테라스가 있는 숙소를 선호한다.​​​​​​​​​​​​

이 모텔에서 가장 깨끗한 공간은 수영장이 아닐까 싶습니다.방에서 바라보는 뷰가 너무 좋아서 이제야 휴가를 많이 갔구나 라는 느낌을 실감했습니다.러시아는 매우 좋았지만 러시아의 날씨는 매우 암울했기 때문에 터키에서의 뜨거운 태양이 기뻤습니다.​​​​​​​​​​​​

다음날 갔던 조식 레스토랑의 아기자기한 느낌이 좋다.조찬모임에서 보는 뷰도 정말 좋고 원래 스케줄대로 글을 써 내려간다면 아침 식사는 다음 날 포스팅해야 하지만 모텔 포스팅할 때 항상 아침 식사도 함께 포스팅한다.​​​​​​​​​​​​​

터키식 저녁식사 터키 여행을 해보면 대부분의 모텔에서 제공하는 저녁식사 메뉴가 다 비슷해요.​​​​​​​​​​​​​

터키에서 먹은 수박은 정말 맛있어요.아침식사는 간단하게~다음 포스팅부터는 본격적인 터키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