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아산 콘도 추천, 오엔시티 제공

천안아산 숙소가 추천하고 오언시티 숙소가 솔직한 소감

금요일 새벽 부산역에서 출발 그리고 2시간만에 천안아산역에 도착했다.원래는 에어비앤비에 머물려고 했는데 이곳 지역은 에어비앤비가 별로 없었다…우리는 새벽에 도착하면 역과 가까운 곳을 원했고, 아고다에서 찾다가 오언시티콘도가 있어서 예약하게 되었다.추천가격이 엄청 저렴해! 정도는 아니지만 콘도, 컨디션도 좋고 아침 식사도 있기 때문에 추천 가격은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다.비즈니스 콘도에도 잘 묵는 것 같다.

​​

역에서 내려 택시로 도착하니까 바로 도착! 천안 아산 숙소 체크인을 마치고 방으로 돌아왔습니다.침대 침구도 깨끗하고, 부드러운 냄새 없이도 깨끗한 상태는 괜찮았습니다.다른후기중에 [별로] 라는 글을읽고갔는데 난 괜찮던데 ? ᄏᄏᄏ

​​

작지만 미니 소파와 티테이블과 의자도 있었어요. 물론 우리가 도착하자마자 짐을 갖다 놓는 곳이 됐지만요. 밖에 차 소리만 잠깐 들릴 뿐, 다행히 이날은 잠을 못잘만큼 시끄러운 소음같은건 없었어요. 케텍에서 편하게 왔는데 그것도 여정으로 몸이 느릿느릿 짐을 풀었어요.​​

침대나 베개도 푹신푹신해서 좋았다. 저는 적정한 온도에서 잘 잤는데 오빠는 이불이 두껍고 더웠는지 잠을 설쳤대요.열이 높은 오빠, 저희는 몸의 온도차가 심해서 이런 일이 종종 있습니다.​​

​​

욕실도 물기 없이 깔끔했고, 수건도 넉넉했다고 한다.온수도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나와! 기본 어메이티도 있기 때문에 따로 준비할 것은 없다고 한다. 칫솔도 털이 부드러웠다고 한다.​​

​​

샤워 부스는 없었지만, 욕조에 샤워 커튼이 있어서 그다지 물을 튀기지 않았습니다.샴푸와 바디샴푸는 기본적으로 노출됩니다. 그리고 바람이 강했던 드라이기까지 자기 전에 따뜻한 물로 샤워했더니 개운해졌다.​​

​​

수건, 스타벅스팟, 샤워가운이 기본이며 깔끔한 상태.방에 콘센트가 어디에 있는지 찾아 헤맸습니다만, 스타벅스 포트에 있었습니다.​​

​​

이것은 테이블 위에 있던 콘센트와 USB 포트, 둘이서 충전기를 사용하면 콘센트가 부족하지 않습니다.와인 잔과 컵, 티 세트는 서랍을 열면 보입니다.우린 쉽게 자고 가니까 저걸 쓸 시간도 없이 잔 것 같아.​​

​​

바닥은 카펫으로 되어 있었습니다만, 실내화가 따로 있었기 때문에 신기 쉽게 했습니다.서랍 밑 미니 냉장고에는 천안아산 펜션에서 기본 노출되는 물 2병이 있었습니다. 목이 말라 하루 만에 물 2병 클리어!

​​

다음날 아침 천안 오언시티 펜션 조식을 먹으러 1층으로 내려갔습니다.저희는 이른 아침부터 움직이는 일정이었고, 천안아산역 근처에는 이른 시간에 문을 여는 곳이 별로 없을 것 같아 고민했지만 그냥 펜션 아침을 먹기로 했죠.​​

​​

아고다에서 호텔예약할 때 미리 생겼고 할인요금이 조금 있지만 나름대로 만족하면서 먹고 올게.4월에는 할인집 행사를 하고 있어서 조금 내려갔지만 5월에는 기존 집을 유지하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들어가보니 아침 먹는 레스토랑이 꽤 잘 되어 있더라구! 그리고 여기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셨대요.​​

​​

오후에 뜨거운 국물이 먹고 싶을 때 먹을 수 있는 쌀국수와 간단한 밥과 반찬, 그리고 종류별로 담긴 시리얼과 딸기우유. 특히 야채 샐러드가 있었기 때문에 좋았습니다.보통 게스트하우스 같은 곳에 가면 식빵과 딸기우유가 끝나는데 여기는 그래도 메뉴가 다 확인서 고를 만 한대요.​​

​​

오후 7시쯤 왔는데 아무도 없었다.우리 일찍 나온 것 같아.오후 목이 말라 사과주스 몇 잔 마시고 본격적으로 오후식사 시작.

​​

양송이 버섯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국물이 있고 계란 메뉴 오므라이스, 반숙, 완숙 세 종류는 따로 주문되었습니다.좋아하는 계란메뉴!! 일단 오므라이스를 시켜 만드는 동안 그릇에 음식을 퍼먹었습니다.​​

​​

제과점의 종류도 몇가지가 있었는데 우리는 무난하게 식빵을 선택잼이랑 같이 가져와가지고 하나씩 먹었습니다. ​​

​​

양송이 스프, 시리얼, 샐러드, 호박, 햄, 과일, 견과류 등 가볍게 먹고 있습니다. 샐러드 드레싱에 이탈리안 드레싱이 있어서 듬뿍 뿌려 먹었어요.처음 조식 결제 때 너무 비싼 줄 알고 망설였지만 일찍 나가서 가게를 찾아 헤매거나 편의점 가벼운 식사로 때우기보다는 그냥 숙소 안에서 편하게 먹고 사는 게 나았을 것 같아요. 어쨌든 굿 초이스!!

​​

드디어 주문한 오므라이스가 나왔어! 단지 계란 뿐만 아니라 베이컨소시엄 세지와 간단한 입가심용 과일도 함께 나옵니다. 든든하니까 배가 불렀어요.맛있게, 편하게 먹었어. 다 먹은 뒤 짐을 챙겨서 천안아산호텔 체크아웃을 했어요.​​

​​

지하에 마련된 넉넉한 주차장~가끔 숙소같은 숙소에 가면 주차공간이 부족해서 겹쳐 주차하는 경우도 생기는데, 이곳은 공간이 여유로워서 좋았습니다.여행을 위해 미리 예약해둔 ‘소카’라고 부른다! 시간에 맞춰 주차장에 내리니 바로 와 있더라구.이틀 내내 함께 하는 소카레이www거의 렌터카 매입가격과 비슷한 가격이었지만 만족! 저렴한 매입가격으로 좋은 천안아산 숙소를 찾고 있다면 오언시티 숙소를 추천합니다.천안아산역에서 멀지 않은 곳이어서 여행객이나 비즈니스로 오시는 분들께도 좋을 것 같아요!